용아 박용철과 함께하는 5월 시인의 사계 참가자를 모집합니다. 이 행사는 용아생가에서 다채로운 문화 살롱이 펼쳐지며, 소리꾼과 함께 용아생가를 둘러보고 짚풀공예 똬리를 만드는 체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 또한, 쓰레기를 재활용한 악기 공연 ‘플라스틱 콰르텟’도 준비되어 있습니다. 다양한 시와 음악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에 함께하세요.
5월 시인의 사계란?
5월 시인의 사계는 용아 박용철의 삶과 세계를 담은 문화 체험 행사입니다. 참가자들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용아생가의 역사와 문화를 이해하고,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.
지원내용
- 판소리 강연: 용아생가에서 판소리를 통해 용아의 이야기를 듣습니다.
- 짚풀공예 체험: 초가를 닮은 똬리를 만들어보는 체험이 진행됩니다.
- 공연: 쓰레기를 재활용한 악기 ‘플라스틱 콰르텟’의 공연이 펼쳐집니다.
지원대상
본 행사는 청년 및 가족단위(30명)를 대상으로 하며, 참가를 원하시는 분들은 예약이 필요합니다.
신청방법
참가를 원하시는 분들은 월봉서원 통합예약시스템을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. 신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신청기한 내에 서둘러 신청해보세요.
신청기간
신청은 4월 28일(월)부터 5월 10일(토)까지 가능합니다. 연중 진행되는 프로그램이 아니니 기간 내에 신청해 주세요.
제출서류
- 신청서: 온라인 접수 시 필요합니다.
- 보증금: 노쇼 방지 차원에서 2,000원의 보증금이 필요합니다. 현장에서 돌려드립니다.
문의처
루트머지 062-444-0767로 문의해보세요. 추가로 광산구 관광육성과 062-960-8892로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.
5월 시인의 사계에 참여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. 조건이 맞는다면 꼭 신청해보세요!